News

피스비사라, 패션 코스메틱스 본사 스튜디오에서 왕홍 라이브 방송 진행

패션과 함께 패션코스메틱스라는 새로운 카데고리를 진행해온 브랜드 피스비사라에서 2019년 6월 6일 본사 (한남동) 쇼룸에서 왕홍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웨이보 팔로우 31만 여배우 출신이며 스포츠 캐스터 경력의 ‘Xiongli ( 리리 )가 방송에 앞서 피스비사라 개발 스토리에 대한 소감과 사용감을 전했다.

리리는 전날 새벽5시에 자느라 다크서클과 피곤한 안색을 해결하기 위해 .방송 시작하자마자 피스비사라 ‘울트라 리바이탈 진생 아이마스크팩’ 을 붙이면서 설명을 시작했다. 약 30분가량 붙이고 있었는데 푸석푸석 화장기 없는 피부가 광이 나고 촉촉하게 윤기가 돌자 약 2만여명의 시청자가 제품에 대해 문의가 폭주하였다.

특히 이 제품은 고급 인삼 한뿌리 진액 에센스와 프랑스 특허 주름개선 성분이 다량 들어있으며 눈가 전체를 커버하는 독특한 마스크팩 디자인으로 실용신안특허 (제20-0487254호) 받은 제품이며 리리도 “아이팩의 충분한 에센스로 얼굴 전체를 커버 할 수 있어, 마스크팩에 해당한다”며 “팩의 보습효과는 여태까지 써본 팩중에서 TOP3에 들어간다”며 극찬했다.

이 후 블랙트러플과 골드 홍차추출물의 고급스러운 스킨케어 라인부터 쿠션과 팩트 아이스타일러 키트까지 피스비사라만의 독창적인 메이크업 제품까지 설명해 가며 직접 예쁘게 화장하여 마무리 하였다.

특히 셀피 퀸즈 쿠션의 커버력은 넘 뛰어나서, 중요한 장소 나갈시, 피부톤을 깨끗할시, 피스비사라 쿠션을 사용한다며 칭찬했다.

방송에는 심설화 대표의 설명으로 함께 보다 전문적으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고 또 심설화 대표의 피부 비결에 대한 문의도 매우 많았다.

중간중간 심설화 대표의 나이맞추기나 ‘피스비사라’ 빨리 쓰기 등으로 8명 이벤트 당첨자로 피스비사라 제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하며 시청자와 소통했으며, 동시접속시청자 약 3.4만여명 조회수 300만회로 성공리에 방송을 마쳤으며 구매는 타오바오내 피스비사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되었다.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매월 왕홍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